반응형
네트워크 마케팅의 꽃은 하위회원 매출에 의한 연금식 수당에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애터미의 하위회원에 의한 수당 적립 방식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하위회원의 수당을 받기 위한 회원유지 자격은 딱 2가지 입니다.

1. 본인 매출 PV가 1만 포인트 이상일것

2. 마지막 구매일로 부터 1년안에 구매 이력이 있을것

하위회원에 의한 수당이니 당연히 하위회원은 있어야 겠죠...^^: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먼저 회원 1명은 각 좌측과 우측 하위회원 1명씩 총 2명을 넣을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처럼 A라는 사람은 자신의 아이디로 좌측 1명 우측 1명을 하위회원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이방식이 기본이 되어 좌측도 2명 우측도 2명 이렇게 계속 만들어 나가는 평범한 네트워크 시스템인것이죠.

 

이렇게 네트워크가 형성이 되면 하위회원들의 매출이 생기게 되고 그매출은 곧 상위회원의 수당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하위회원의 단계는 무한대이며 그 매출 또한 위로 네트워크가 연결이 되어 있는 한 모두 동일하게 PV가 적립이 됩니다.

 

 

위의 그림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가령 좌측 4번(빨간색사선)이 집에 화장지가 떨어져서 화장지를 샀더랬죠.

그때 발생한 PV는 4번에게는 본인의 등급 PV로 쌓이게 되고 2번 1번 A는 하위매출 PV가 적립이 됩니다.

위로 올라가면서 사다리 타기를 하는 방식이라 생각하면 되겠네요 ㅎㅎ

가령 우측 12번(파란색사선)은 집에 스킨이 떨어져서 스킨을 샀습니다.

그때 발생한 PV는 12번에게는 본인의 등급 PV로 쌓이게 되고 9번 8번 A는 하위매출 PV가 적립이 됩니다.

PV가 위로 올라가면서 줄어들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냥 100% 1만점이면 1만점,

100만점이면 100만점이 모두 윗 회원도 적립이 됩니다.

간단한 적립 방식이죠

 

 

본인의 등급에 필요한 PV는 영구 누적이 됩니다.

하위매출로 적립이 된 PV는 좌측과 우측으로 나뉘어저서 관리가되며 수당이 발생되면 소멸합니다.

이렇게 구축된 사람들이 마트에 다니것처럼 생활용품을 사서 쓰게 되면 서로 서로 윈윈이 되는것이죠

마트를 가지 않고 애터미 제품만으로 생활용품을 충당하게 하는것이 목표라고 하네요^^

다양한 제품과 가격 경쟁력, 품질경쟁력이 있다면 가능한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제품 괜찮아요~

이번 포스팅은 이정도로 마무리 해도 될거 같네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부담없이 톡 또는 문자 주세요

아래 링크 걸어 놓은 "회원가입 방법" 포스팅 하단에 제 연락처가 있습니다.

본인 등급에 관한 궁금하신 점은 아래 회원등급과 수당에 관련된 포스팅을 참조 바랍니다~

애터미 회원가입 방법 보러가기 ▶ 클릭

애터미 회원등급과 수당지급 방식 보러가기 ▶ 클릭

 

하단 하트클릭은

 

저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