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을 돌아 다니다보니 대우다이렉트증권에서 이벤트를 실시하는군요

도움이 될까해서 소개 합니다



 

위의 캡쳐화면에 다 나와있습니다
규정은 빨간색 박스로 표시 해놨구요^_^

저같은경우에는 올해 우리투자증권TXKB증권 계좌개설영화예매권 4매를 받았지요 ㅎㅎ

첫 개설시에만 되는것이니 꽝없이 무조건 줍니다
돈을 넣을필요도 없구요
그냥 개설가능한 은행신분증 하나 들고 가서 개설만 하면됩니다

저도 시간이 되면 개설하려 합니다 ㅎㅎ
필자의 경우에는 직업이 전업투자자 이다 보니
실전투자대회에도 관심이 좀 있는지라
투자금의 규모가 좀더 늘어나게 되면 증권사 대회때마다 옮겨 볼까하고 있네요^_^

올해는 우리투자증권TX 실전투자 올림피아에서 운좋게 순위에 들어 상금 130만원을 탔네요 ㅎㅎ
(뿌듯함에 자랑질좀...^_^;)

주식투자를 하고자 하시는데 증권사 선택을 못하시고 있는분들은
이렇게 이벤트 할때 가입하셔서 HTS를 써보시
자신에게 맞는 증권사를 택하시면 될듯하네요
요즘은 보통 수수료는 0.015%를 택하고 있기때문에 선택의 폭이 좀 있습니다^_^

참고로 필자는
우리투자증권라인전용브랜드 T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은 이용해 보았으나 필자와는 좀 안맞는듯합니다 ㅠ,ㅠ

아래의 배너에 있는 이벤트들은 4개는 100% 증정이벤트 1개는 추첨이벤트 입니다^^


영화예매권 도착 글보러가기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