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이란?

네트워크

- 다수의 컴퓨터를 유선이나 무선의 통신 매체로

  연결하여 서로 자료를 주고받을 수 있게 한 통신 체계

◈ 마케팅

- 소비자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체계적인 경영 활동

 

이 두가지 단어를 합해서 쉽게 풀이 해보면

마케팅 하는 사람들끼리 연결하여 놓은 시스템 정도로

생각하면 맞을것 같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

필요한 제품을 소비하고

사용한 제품의 우수성을 주변에 홍보하면서

그 회사의 제품의 소비자를 만들어 나가는 사업입니다.

실제 물건을 생산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소비자 이면서 마케터인것입니다.

또 마케터끼리 네트워크가 구축이 되어 공동체가 되는 것이지요

마케팅을 하지 않고 소비만 하는 사람은 소비자 인것이며

마케팅을 병행 하게 되면 사업자가 되는것입니다.

소비자는 수익이 없고

마케터는 수익이 있는 것이죠

 

 

본인의 네트워크안에 있는 구성원들은

함께 소비하고 홍보하여 더 큰 네트워크를 만들어 갑니다.

같이 네트워크가 연결이 되어 있기때문에

서로 쟁이 아닌 협력이 가능한것이지요

 

 

네트워크 사업의 가장 큰 매력이 이 부분에 있습니다.

나를 소개한 사람도 또 나의 산하 구성원을 유치하고

내가 소개한 사람도 또 나의 산하 구성원을 유치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이 흐르면

네트워크의 규모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그 커진 네트워크 중 나의 산하 구성원들의 매출액의 일부분을

로열티로 지급을 받게 되는것이구요

그 구성원의 숫자 제한은 없습니다.

 

 

 

흔히 다단계, 네트워크마케팅은 말도 많고 탈도 많습니다.

그 이유를 몇가지 살펴보지요

- 터무니 없이 비싼 제품의 가격

- 진입비, 월유지비 등의 명목으로 강매

- 회사의 부도나 폐업

- 주변사람들에게 가입이나 물건을 사라고 강요

- 수당을 받기위해 아니면 홍보를 하기위해 너무 많은 양의 제품을 사제기

 

이런 사례들이 있기때문에 주변에 사람들에게 외면당하고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되고 그것이 사회문제로 이슈가 되는것입니다.

금방이라도 한달에 몇천만원씩 벌수 있을것 처럼 과대 홍보

이런것도 문제가 되겠네요

 

하지만 이 문제는 튼튼한 회사,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주변사람들에게 강요, 강매를 하지 않는다면 해결이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천천히 꾸준히 농사를 짓듯

마음이 맞는 구성원 한명 한명 늘어나게 되면 수익도

연결된 상수도 파이프라인 처럼 연결만 되면 물이 계속흐르는 것처럼

매리트가 있는 사업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평생 사서 써야하는 생필품.

마트에서 사면 0.1% 포인트만 돌아 옵니다.

 

가격과 품질이 비슷하다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애터미 회원가입 방법 보러가기 ▶ 클릭

애터미 하위회원 시스템 보러가기 ▶ 클릭

애터미 회원등급과 수당지급 방식 보러가기 ▶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