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정부에서 꼭 해야 할 #버킷리스트

01. 대한민국의 힘줄, ‘의정부’에서 자연 속 미식 즐기기

“강인한 자연과 문화의 도시”

◻️ 대한민국 경기도 중북부에 위치한 위성 도시 ‘의정부’는 천혜의 자연으로 알려진 도봉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테마의 산책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북한산과도 가까워 망월사나 미륵암 등 오래된 전통 사찰을 둘러볼 수 있어요.

– 의정부의 먹거리를 즐기고 싶다면 1945년 이래로 이어지는 오랜 역사의 제일시장 구석구석을 돌아보거나, 이곳의 대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부대찌개 거리를 방문하면 좋아요.

02. 서울 근교의 송어잡이 명소, ‘연곡낚시터’에서 얼음 낚시하기

“얼음 호수에서 즐기는 짜릿한 손맛”

◻️ ‘연곡 낚시터(Yeongok Fishing Site)’는 의정부 근교 양주시에 있는 대규모 낚시터로서, 사계절 내내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는 이곳은 겨울마다 펼쳐지는 얼음 송어 축제로 유명한데요.

깨끗한 공기와 한적한 자연 풍경에 둘러싸인 얼음 호수에서는 구멍을 뚫고 송어가 잡히길 기다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갓 잡은 신선한 송어를 식당으로 가져와 신선한 회로 즐기거나 초장에 버무린 매콤한 회 무침으로 먹어볼 수 있어요.

– 호수에 만들어진 송어 천국, ‘연곡 낚시터’에서 이색 겨울 축제를 경험해보세요.

 

 

서울 근교 여행 추천 맛과 멋이 공존하는 도시 의정부 가볼 만한 곳 - 마이버킷리스트(My Bucketlist)

의정부 는 대한민국 경기도 중북부 에 있는 곳이에요. 명상의길, 산림욕길 등 다양한 테마의 산책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북한산 과 근접해 있어 망월사, 미륵암 등오래된 전통사찰을 둘러 볼 수

dailyfeed.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