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케쳐스.. 저는 브랜드에 문외안이라 ㅎㅎ 잘몰랐는데
집사람은 잘알고 있더군요 ㅎㅎ
디자인을 보자마자 "우와" 를 연발합니다 ㅠ,ㅠ
요런 부츠가 요즘 유행부츠라고 하더군요...
겨울만 되면 부츠 타령을 하는 집사람에게 보여주는게 아니었는데.....ㅎㅎㅎ
스케쳐스 홈페이지를 가보니 모델민효린 이더군요 ㅎㅎ 귀엽습니다...
근래에 본 홈페이지중 상당히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_^ 깔끔하고 말입니다
한번 구경들 해보세요 ㅎㅎ아래에 링크를 걸어놨습니다 ^_^


부츠들이 참 이쁘네요...
집사람이 "우와" 할만 합니다

안그래도 캐쥬얼부츠 사달라고 했었는데
다음달 결혼기념일에 선물
이쁘게 신고 따뜻한 겨울 보내라고 말입니다


01234567891011

0123456789101112


부츠들이 다 이쁨니다..으...
패션부츠로서 손색이 없네요..
아래 착용컷들은 ...
저는 남자라 그런지 모델이 먼저 보입니다 ㅎㅎ
역시모델은 모델인가 봅니다 ^_^;




 

셔링부츠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ㅎㅎ
윗쪽으로도 있고 더 따뜻해 보입니다
선물은 이걸로 정해야 겠습니다 ㅎㅎ








실물로 보고 사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찾아 보니
제가 살고 있는충북 청주에도매장이 있군요 ㅎㅎ
시내를 나갈일이 없다보니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_^;
계신 지역에 매장이 있나 살펴 보시죠? ㅎㅎ


 스케쳐스 오프라인 매장 찾기스케쳐스 온라인 샵 바로가기

이것 저것 둘러 보다 보니.. 부츠 외에 의류모자가 있네요..

그중 맘에 드는것 3개만 ㅎㅎ 보여 드릴께요.

 

니트캡

 

베스트 블랙

 

베스트 화이트


개인적으로 검정색을 좋아하지만 집사람은 흰색을 입는게 더 이쁘니까 ㅎㅎ

니트캡
셔링부츠 그리고 화이트색상의 베스트
거기에다가 청스커트짙은색상의 레깅스 패션이나
청바지등을 입으면 참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ㅎㅎ
캐주얼하면서 따뜻하고 어디에나 입어도 잘어울듯 하네요 ^_^

방문미술교사를 하고 있는 집사람이 여름이고 겨울이고 매일 나가서 일하는것이 마음에 걸리는데..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겠다는 싶습니다

선물을 고르는것도 참 힘든일인데 스케쳐스 덕에 결정을 금새 내리게 됬네요^_^

사은품도 준다네요... 가격도 착한데 사은품까지...
워...디자인이면 디자인! 가격이면 가격! 거기에 사은품...
보시는분들 지름신 강림을 피할수가 없겠군요..
지름신 조심하세요~~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