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워푸드 슈퍼푸드라 불리우는 "스피루리나"

지구에서 가장오래된 조류인 "스피루리나"는 단백질, 탄수화물, 수용성 식이섬유를 비롯하여

항산화성 색소성분, 항산화 효소, 감마리놀렌산, 베타카로틴, 비타민 B1,B2,B6,B12, 비타민 E, 이노시톨, 엽산,

칼슘, 철, 칼륨, 마그네슘, 아연, 망간, 셀레늄, 게르마늄 등등....헉헉 엄청많네요...

과거 한참 이슈가 되었던 클로렐라보다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네요

뭐 여튼 엄청좋은 식품인건 두말하면 잔소리같네요^^

효능은 당뇨병에도 효과를 보이고 면역력 증강 효과와 항산화 기능, 체중감소 효과도 보고 되었다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지식백과를 링크시켜 놓을테니 한번씩 확인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아래 네이버지식백과 링크입니다.

스피루리나 네이버지식백과 보러가기 ▶ 클릭

이제 제품소개 들어갑니다.

 

 

<자료출처 : http://www.atomy.kr>

요즘 핫한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잘챙겨 먹고 건강한 가정 만드시길~

애터미 퓨어스피루리나 1병에 120캡슐이 들어있어요 1일 2회 1회 1정씩 복용하여 2개월분이 들어있네요

가격은 19,800원 이구요.

회원가입하시면 애터미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가입이 싫으시다면 저에게 문의 주셔도 됩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5만원 미만은 2,500원의 배송비가 있어요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글 맨 아랫부분에 제 연락처가 있으니 문의 주세요~

애터미 회원가입 방법 보러가기 ▶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