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쉬플로우가 보는 애터미사업은 무엇인가?

이번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쓰려고 합니다.

저는 애터미를 하고 있습니다

전업도 아니고 회사를 다니면서 간간히 부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다단계를 봤고 또 제의도 많이 들어 오고 했지만 애터미를 시작하게 된 동기는

일단 제품이 저렴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보통 다단계 제품 암웨X 등등 제품은 좋은데 가격이 너무 비싼게 흠이었죠.

비싸야 회원들 수당을 줄테니 당연한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애터미는 일단 저렴하기 때문에 접근이 쉬웠고 물건을 사서 쓰기도 편리 했습니다.

저는 포인트 적립을 굉장히 좋아 합니다.

카드포인트, 오케이캐쉬백 이런것들 엄청 좋아하고 주변에서 제일 많이 모으는 편이지요

이런 성격때문인지는 몰라도 애터미 하위회원 포인트 늘어가는것도 재미 있더군요

하지만 애터미는 본인의 매출은 수당으로 지급되지 않는다는것이 아쉬운 부분이었죠

결국은 하위회원을 만들고 제가 그 하위회원 아이디로 물건을 사서 쓰고 포인트를 적립시키고 있습니다.

 

 

제 하위회원 그리고 같은 라인분들은 다 비밀번호를 맞춰놓았지요

본 블로그 포스팅 중 회원가입 방법에 명시해두었습니다^^

이렇다 보니 제 하위회원들은 제품구매를 별로 하지 않았음에도

이전트(본인의 매출 30만PV 달성되면 얻는 등급)가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왼쪽 오른쪽 밸런스를 맞추고 주변에서 제품이 필요한사람들과 공동구매(4개들이 화장품등이 싸기때문에)형식으로

건강식품도 사먹고 화장품도 쓰고 썬크림도 쓰고 샴푸, 바디클랜저 등등 저렴하고 괜찮은 품질때문에 쓰게 됬습니다.

회사에서 먹는 견과류도 마트와 중량과 함량등을 비교해보니 애터미가 더 싸고 괜찮아서 부식도 바꾸고

컵라면도 맛이 괜찮아서 바꾸고 화장지도 원래 쓰던 3겹화장지보다 싸서 또 바꾸고 물티슈도...ㅎㅎ

시간이 흐르다 보니 하위회원을 모집하고 저처럼 쓰는 사람들이 많이 모인다면 돈도 좀 되겠다 싶어서 홍보를 시작하게 됬지요

<사진출처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397612&cid=47322&categoryId=47322>

애터미 사업은 딱 농사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이렇게 꾸준이 사용하고 한명 한명 늘다 보면 점점 늘어나는 수당을 볼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모집한 하위회원이 또 하위회원을 모집하고 또 또 또 ~

친척에~ 사돈에 팔촌에~ 모두 애터미 쓰고~ 이런 단순한 생각이 현실과는 동떨어져 있는 것은 알지만

그래도 불가능 하지는 않아 보입니다 제품 괜찮고 싸니까~

어짜피 본인의 아이디로 넣을 수 있는 추천인은 2명 좌우 한명씩이죠

그렇다 보니 제가 또 회원을 모집을 하게 되면 제 첫번째 아랫사람의 아래로 달아줄수 밖에 없는 구조가 되어 있으니

서로 윈윈도 되고 혹시나 엄청난 영업력을 가진 사람이 들어오게 되면 전 행복하겠죠 ㅋㅋ

 

 

애터미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매번 하는 이야기 중에

"무조건 하는게 좋은 사업이다" "않할 이유가 없다"

이렇게 강조해서 말씀을 하시더군요

저는 저말이 좀 귀에 거슬려서.....

"괜찮고 저렴한 제품 써보면서 해보면 어떻겠냐" 정도면 되지 않나 싶더군요...ㅎㅎ

또 다단계이다 보니 주의할점 주변사람에게 강요 하지 말아야 하고 (친구없어짐)

충동구매 사제기 등등 하지말아야 하겠지요

1년이 조금 안되게 이것저것 먹어보고 써보고 한 결과 전반적으로 제품 괜찮습니다.(짜장면 뺴고....진짜...)

주변에서 제가 애터미하는것을 알게 되니 강요없이 자발적으로 물건좀 주문해 달라고 합니다.

고등어, 칫솔, 치약, 선크림 등등 이미 제품평이 좋더군요

저는 여기서 가입해서 본인이 사서 쓰라 강요하지 않고 그냥 주문해줍니다~ 예 고갱님 하면서 ㅎㅎ

 

 

애터미회사의 목표가 마트를 가지 않고 절대가격 절대품질로 모든사람들이

돈을 벌며 쇼핑을 할수 있는....뭐 그런 슬로건을 걸고 있습니다.

꿈이 굉장히 크지요 현실적으로 어렵긴 하지만 어느정도는 또 가능한 듯 보입니다.

벌써 외국 법인도 미국, 일본, 대만, 캐나다, 싱가폴, 필리핀, 캄보디아 까지 설립이 되었고 중국도 준비중에 있고...

그것때문에 제가 블로그를 부활시키고 홍보도 하고 하는것이죠 ㅎ

제 아이디 하나면 전세계 하위회원을 유치할수 있다는 ㅎㅎ 혹시 아나요 운이 좋음....저도 글로벌 글로벌 할지도

저는 부업으로 하고 있으니 월급 이외에 어느정도는 부수입만 가지고 갈수있다면 만족입니다

그리고 혹시나 하는 기대감도 있구요 뭐든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 날이 있지 않겠습니까?

어떤일이든 한술에 배부를순 없듯이 애터미도 천천히 한명씩 한명씩 늘다 보면

좋은 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밤에 야근하다가 포스팅을 하다보니 두서도 없고 뭔말을 쓰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

이글을 읽고 애터미에 관심이 생기시거나 물건이나 좀 사서 쓰고 싶다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__________________^

아래 링크를 과감히 누르시고 가입~! 그리고 저에게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연락처는 링크걸어 놓은 글 맨 아래 적어 놓았습니다~

애터미 회원가입 방법 보러가기 ▶ 클릭

애터미 회원등급과 수당지급 방식 보러가기 ▶ 클릭

 

 

하단 하트클릭은

 

저에게 많은 힘이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