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어...어렵죠... 특히나 저는 토종한국인이라서 더 어려운듯 ㅎㅎㅎㅎ

요즘 티비삼성영어 광고가 자주 보이는데요..
필자초등학교 수준영어실력도 안되다 보니 ㅠ,ㅠ
가끔은 "나도 이제라도 좀 배워볼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ㅎㅎ
학교다닐때는 뭘했나 모르겠네요 ㅎㅎ



광고에서 나오는것처럼 300만문장은 해야 영어좀 하다는 소리를 듣는다네요...
300만 문장을 하려면...하루 100개씩 꼬박 82년이 걸린답니다..
200살은 살아야 영어좀 한다는 소리 듣고 살겠네요 ㅎㅎ;;


500개 단락이면 300만 문장이 술술 나온다는 삼성영어 청크학습입니다

영어공부는 굳이 말할 필요 없이 중요하지요..
시대가 변하면서 학습법의 업그레이드 속도가 빨라 지고 있습니다

광고문구로만 봐도 엄청난 메리트가 느껴집니다...
그럼 청크학습원리는 무엇일까요?


역시 주입식 암기학습이 아닌 응용학습기본 원리 인가 봅니다
응용력이 있어야 성인이 되어 갈수록 사회생활도 잘하지 않나 생각되네요^^

초등영어교육에서 응용력을 길러준다면 영어는 기본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ㅎㅎ


"물로기를 잡아주지 말고 잡는 법을 알려주자!"
위의 그림처럼 스스로학습하는 법을 배울수 있다고 합니다
자립심까지 기를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는것이죠^^


최첨단 어학시스템인 삼성영어의 T-Box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는 것을 보니 공부 할맛이 날것 같은 포스가 느껴지네요^^
영상으로 사용하는것을 볼수 있으니 한번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요^^

삼성영어 홈페이지 가기http://www.samsungenglish.com

삼성영어에서는 무료진단테스트를 해준다고 합니다
취약포인트 점검 -> 상태진단 -> 맞춤과정제안   의 과정을 통해
아이의 현재 영어능력을 파악하여 개별적이고 체계적학습을 할수 있게 만들어 주는것이죠^^

아래의 더보기클릭하시면 진단테스트에 대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삼성영어가 제가 초등학교를 다닐때 나왔더라면...하는 생각이 드네요...ㅠ,ㅠ
뭐...나왔다 해도 가정형편상 힘들었겠지만서도....

저는 아직 아이가 없지만서도 내년쯤엔 얼굴을 보지 않을까 하네요^^
초등학생 자녀가 있으신분들은 영어교육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초등영어추천!! 삼성영어입니다^^

삼성영어로 고민해결하시고
자녀영어 엘리트로 키워보심이 어떨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