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감기에 걸려 컨디션이 급격히 떨어지는 바람에 리뷰가 늦었네요 으흐흐

내일이 결혼기념일이지만 평일은 시간이 거시기해서 일요일날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잌으로 기분만 조금 냈습니다 ㅎㅎ


던킨도너츠 청주 산남지점에서 케잌을 사왔지요^^
하지만 시간이 너무 늦은 관계로...케잌의 종류가 별로 없었네요....ㅠ,ㅠ
예약주문도 된다고 하던데 다음번에는 예약해야 겠습니다^_^


보는것 만으로도 즐거운 케잌의 종류가 이렇게 많습니다...
요즘은 케이크도 참 이쁘게 만들고...센스가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저는 노엘 오레오 치즈 케잌을 사왔습니다 수플레를 사고 싶었으나...매진이었다눈 ㅠ,ㅠ


ㅠ,ㅠ 아...사진기술이 너무 형편없네요..실제로 보면 훨씬 먹음직스럽습니다
이미 다 먹어버려서 사진을 다시 찍지도 못하는데 말입니다 ㅠ,ㅠ

너무 달콤한 케잌을 별로 않좋아 하는 필자입니다 ㅎㅎ
모양에 비해 달지 않고 치즈향도 은근 많이 나는게
근래에 먹은 케잌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ㅎㅎ
제가 반은 다 먹어 버린듯 ㅎㅎ

아참 사진에 보이는 산호수 열매모조품입니다 ㅎㅎ 저는 먹는 것인줄알고 만저보니...먹는게 아니더라구요 ㅎㅎ

지금 던킨도너츠에서 크리스마스 케잌을 사면~~
덤으로 곰돌이 모자도 주네요 ㅎㅎ
기간은 2009년 12월 1일 ~ 2009년 12월 25일 까지 입니다 ^_^
색상2가지갈색핑크색이 있네요^_^


일년에 한번있는 결혼기념일에 조촐한 케잌 하나에도 이렇게 기뻐해주는 우리 마눌님
곰돌이 모자 쓰고 한컷 찍어 봤습니다^_^
내년엔 좋은 선물 해준다고 말하면 항상 믿어주는...

그래도 올해는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잌으로 기분 좋게 지나가는 것 같네요^_^
이참에 크리스마스에도 한번더 사와야 겠습니다^_^

역시 기념일에 분위기 내는데는 케잌만한게 없는듯합니다^_^
여러분도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분위기내고 덤으로 곰돌이 모자 하나씩 쓰면 좋을것 같지 않나요??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