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로 이녀석이 탐나는 "PIS외장하드"다



<Pis란??>

"슬림함에 모든 것을 담다!!"

슬로건 그대로 정말 슬림하다..ㅠ,ㅠ

 



사이즈가 핸드폰 크기다..워워...

외장하드의 보급화가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은듯 한데..

벌써 이정도의 사이즈를 갖춘 외장하드가 나온다 ㅠ,ㅠ

비약적인 발전을 하는 기술력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휴대용외장하드로서 손색이 없는 디자인과 용량 그리고 크기

아답타가 필요없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다

처음 외장하드를 접했을 당시에 전원을 따로 연결해줘야하는 번거러움에 외장하드의 불편함을 느꼈었다

물론 외장하드를 필요로 할만큼의 무언가가 없었다

하지만 이제 다양한 자료들이 모이면서 하드용량의 압박과

집밖에서의 컴퓨터 작업의 압박이 함께 몰려 오기 시작하면서 외장하드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여기저기 돌아 다니던중 눈에 들어 온 모델이 바로 요것이다 ㅎㅎ



휴대용케이스~~ 충격 보호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것같은 모양의 포스가 느껴진다!

 



대용량이라 크기가 조금 더 크긴하지만 그래도 작다 ㅎㅎ

353모델은 외부전원이 필요하다

색상도 블랙만 나온다는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개인적으로 블랙색상을 좋아하지만서도...요 근래에는 레드가 좋아진다 ^^;



다른 외장하드처럼 거치할수 있는 받침이 있다 

디자인이 기존에 필자가 접했던거보단 훨씬 이쁘다 ㅎㅎ 


지금 현재 G마켓과 옥션에서 행사중이다 ㅠ,ㅠ

    지마켓 행사 페이지

   옥션 행사 페이지


행사페이지를 가보면 알겠지만 옥션과 지마켓 모두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정도면 "추천외장하드" 라고 불릴 만도 할 그런 모델인듯하다^_^

갖고 싶다 ㅠ,ㅠ


<추가로 제품 동영상 하나!>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