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브아걸이 모델이 되었나 보다 ^_^>

참 오래되기도 했고 인지도도 높은 니베아..

입술이 트는 계절이 오면 필자도 주머니에 하나씩은 넣고 다니는 니베아립케어 제품


필자는 파란색 제품을 사용중이다...에센셜..

입술케어를 위해 타사의 제품들도 사용을 해보았다...

x스틱,롱제비x라는 회사의 립밤 등등

뭐 개인적으로는 자기전 바세린을 입술에 바르고 자는것을 가장 선호하긴 하지만
(아직까지 필자가 알고 있는 한에서는 피부재생에는 바세린이 최고^_^ 우리집 만병통치약이다 ㅎㅎ)

외출시에 트는 입술에는 휴대용 립밤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지고 다닌다

과거 필자가 체리향의 제품을 사용해 보고자 제품의 특성을 모른체 구입한 경험이 있었다 ㅎㅎ

위의 사진의 스타후르츠체리...

하지만...남자로서는 극복하기 힘든 입술의 색을 연출시킨다는것...빨..간...색...

바로 집사람에게 줬던...ㅎㅎ

요즘 나오는 립밤에는 약간의 컬러가 가미된 제품이 많이 있기때문에 구입할때 고려해야 할듯하다


3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_^ 필자는 이벤트를 좋아한다...물론..당첨은 잘안된다 ㅠ,ㅠ

EVENT1 : 촉촉송뮤비 감상평
참가방법 : 뮤직비디오 한줄 감상평을 작성하면 된다
경품내용
  • 영화예매권2매 - 200명
  • 니베아 립케어모양의 2G USB - 100명
EVENT2 : 스마일 촉촉송 어워드
참가방법 : 3가지 버젼의 촉촉송을 듣고 마음에 드는 하이라이트 버전을 선택
               발라드,레게,댄스 이렇게 3가지의 버젼이 있다
               마감 1주전에 재선택의 기회도 제공
경품내용
  • 폴라로이드 카메라 - 3명
  • 니베아 립케어모양의 2G USB - 100명
EVENT3 : 스마일 촉촉송 친구에게 선물하기
참가방법 : 3가지 방법으로 친구들에게 홍보한다
               방법1 : MMS(멀티메세지)로 파일전송
               방법2 : 메신저로 링크 걸기
               방법3 :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하기
경품내용
  • 미니가습기 - 3명
  • 니베아 립케어모양의 2G USB - 100명

3가지 이벤트...필자는 모두 참여했다 ㅎㅎ

개인적으로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갖고 싶다...공짜는...뭘 받아도 좋지만서도...^_^

이벤트는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 일상생활의 활력소 같은 것이라 생각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추가로 스크롤 압박을 막기 위해
원하는 분들은 아래 동영상을 눌러 보시기 바란다^_^





니베아 이벤트 관련 홈페이지 가기 아래주소 클릭

☞  http://www.liveyourbeauty.co.kr/web/lip_event/default.asp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