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양받은지 한달 반정도의 시간이 흘렀나보다

그 시간동안 수많은 주사를 맞은 강아지 ㅎㅎ

한번 병원엘 가면 기본 2대씩은 맞고 오니...

2번의 큰일이 있은후로 감기로 또 병원을 갔었다...참...가지가지 한다...

그래도 이제는 밥도 잘먹고

엎드려,기다려,앉아 등등과 이름을 알아 듣고 장난도 잘치는 천상 강아지의 모습이다 ^_^

뭐 딱히 어떤 에피소스가 생겨서 포스트를 작성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자라난 모습을 좀 올려 볼까 한다

<생후 약 80일정도... 강아지의 모양새가 이제 살살 올라온다 ㅎㅎㅎ>


<닥스훈트 같이 보이나??>

모색이 점점 변한다 처음엔 짙은 갈색과 검정색의 혼합이었는데
 
검정색의 비율이 적어지면서 갈색도 점점크림색으로 변해 간다

크면서 더 변하겠지만 인물이 없던놈인데 인물이 살아 나는게 참 보기가 좋네....ㅎㅎㅎ

처음에 데리고 왔을때 보다 부쩍 자란녀석 많은 질병과 상해를 이겨낸 녀석 ㅎㅎ 잘자라겠지?

애완용품 전문 쇼핑몰 펫츠마켓

반응형

+ Recent posts